레바논 스리랑카 생중계 우러드컵 아시아 2차예선 인터넷 방송

 

대한민국 대표팀과 동일한 H조에 편성된 레바논 스키랑카 중계 일정이 국내의 방송사에서 편성이 된만큼 최종예선 진출을 위한 가장 중요한 관문을 앞둔 가운데 주목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득실차이에서 2위에 머물고 있는 레바논 축구 가 최약체로 평가되고 있는 스리랑카전 에서의 승리가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H조 조별리그 일정으로 예고되어 있는 레바논 스리랑카 중계 는 한국시간으로 2021년 06월 05일 (토) 오후 3시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편성은 KBSN 스포츠 에서 생중계 됩니다.

 

 

피파랭킹 93위 레바논 축구 대표팀과 204위 스리랑카 대표팀 간의 H조 조별리그 4라운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이번 6월달에 진행될 잔여일정을 모두 마무리 하게 되면 최종예선에 진출할 상위 1위, 2위 나라들이 결정되게 되며 현재 1위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바논 축구 의 실력을 바로 알수 있게 된 경기입니다.

 

 

분명한것으로 레바논 축구 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것을 되돌이켜 본다면 확실히 이번 스리랑카전 에서는 많은 득점을 통해서 현재의 한국 과의 득실차이도 줄여갈수 있는 경기를 펼칠수 있다는 것입니다. 앞선 일정에서 모두 패한 스리랑카 는 승리에 대한 동기여부도 없을 뿐더러 여전히 축구 인프라가 제대로 구축되어 있지 않다는 점과 피지컬 에서도 모두 레바논의 상대가 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한국 과의 경기에서도 0-0으로 무승부를 이룰만큼이나 공격적인 측면에서 보다도 수비에서의 조직력 또한 나쁘지 않은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사실상 한국에서 진행될 홈경기가 분수령이 될 이번 스리랑카전 에서 앞선 원정경기에서 3-0 의 결과보다 더 좋은 일정을 소화해 낼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