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웨스트햄 생중계 인터넷 방송

 

KBS 라인의 경기력이 기대되는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매치가 확정되어 있습니다. 케인, 베일, 손흥민 으로 이어지는 최전방 쓰리톱 이 이번 웨스트햄 과의 홈 경기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는 영국 현지에서도 동일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손흥민, 케인, 베일이 함께하는 일정으로 예고되어 있는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는 한국시간으로 2020년 10월 19일 (월) 오전 00시 30분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편성은 스포티비 에서 생중계 됩니다.

 

 

꿈에 그리던 라인업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그 주인공들은 손흥민, 해리 케인, 가레스 베일 로 이어지는 최고의 공격라인이 형성될수 있게 되었습니다. 부상으로 여겨졌었던 해리 케인 선수가 정상적으로 돌아오면서 기대되는 일정이 되어 있습니다.

 

 

시즌 초반부터 엄청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토트넘 이기에 그리고 지난 10월 A매치 기간에서도 일부 선수들은 자국의 대표팀 차출로 인하여 체력적인 소모를 한것이 이번 대결에서의 부담이 될수도 있겠지만 가장 늦은 5라운드 일정을 진행하기에 그나마 다행으로 보입니다.

 

 

 

 

 

최근에 뉴캐슬의 경기력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에 안정적으로 토트넘이 유리하게 경기를 이끌어갈수 있다고는 보여지질수는 없는데요. 확실한 것은 조금은 더 여유를 가지고는 일정을 진행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손흥민 선수의 득점력이 이어나갈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