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요르단전 중계 방송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쿠팡플레이 KBS SBS MBC TV조선 중계 채널

 

반드시 월드컵 본선행을 위해서 넘어서야 될 요르단전 축구 중계 원정 경기가 다가오는 2024년 10월 10일 한국시간 으로 저녁 11시부터 펼쳐집니다. 손흥민 선수의 햄스트링 부상 여파가 이번 대표팀 월드컵 3차예선 일정에 어떤 영향을 불러올지 모르겠지만 요르단 자체적으로도 팀내 주포들이 부상으로 제외된 상황이기에 호재와 악재 가 현재 겹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의 이번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예선 세 번째 일정으로 진행될 축구 요르단전 중계 방송 은 2024년10월10일 목요일 저녁 11시 부터 한국시간 으로 예고되어 있습니다. 해당 요르단전 중계 편성은 AFC 주관사인 쿠팡플레이 가 중계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판권의 경우 기존 지상파 채널들 및 TV조선 등에 넘겨 티비 시청이 지난 9월일정과 마찬가지로 진행이 될것입니다.

 

 

팔레스타인전 에서 매우 아쉬운 무승부를 통하여서 이후 오만 원정에서 승리를 챙기면서 현재 승점 4점을 확보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득실차이에서 이번 에 상대하게 될 요르단 에 밀려 조2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요르단의 경우 우리가 쉽지않은 경기를 펼친 팔레스타인 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면서 역시나 이번 B조에서의 무시못할 존재감을 경기력으로 입증해 보였습니다.

 

 

현재, 햄스트링 부상을 안고 있는 손흥민 이기에 사실상 이번 요르단전을 포함하여 이라크와의 일정까지도 출전여부에 대해서는 불투명 입니다. 포스트 손흥민 시대를 준비해야 되는 한국 축구 국가 대표팀 에게도 손흥민 선수에게 휴식을 부여하고 다른 대체자원들을 통하여서 해당 자리를 대신할만한 선수들을 발굴해 나갈수 있는 젊은 자원들에게 이번 요르단전은 기회의 장을 열어주는 것 또한 나쁘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다행스럽다고 말할수 있는 것은 상대 요르단 역시도 한국과의 일정을 앞두고 주요 득점자원들이 부상으로 모두 경기출전이 불투명해지면서 수비진들에게 부담이 덜해 지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팔레스타인과의 일정에서의 교훈을 토대로 하여서 최근 세계축구들의 실력들이 좁아지고 있는 것을 감안하여 자만하지 말고 많은 준비와 세트피스 등에서의 득점을 만들어 낼수 있는 조직력등을 갖춰 이번 축구 요르단전 에서는 시원시원한 결과를 만들어내어주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