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방송

 

꿈의 무대 올스타전 이 진행됩니다.

 

메이저리그 에서도 손꼽히는 선수들만이 출전할수 있는데요.

 

먼저,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일정 입니다.

 

 

류현진 선수의 올스타전 선발 등판일정 으로 예정되어 있는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중계 는 한국시간 으로 7월 10일 (수) 오전 8시 30분 부터 시작됩니다. 티비 중계 는 MBC 스포츠 플러스 에서 생중계 됩니다.

 

피시 , 모바일 환경에서 인터넷 중계 로 보시는 분들께서는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 메이저리그라이브중계 , mlb생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중계 시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대망의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1년에 단 한번 진행되는 연례 행사로써 전반기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과 더불어서 현지에서의 투표 를 통하여서 올스타전 에 출전할 선수들이 확정되는데요.

 

 

특히나 2019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에서 내셔널 리그 선발투수 로는 류현진 선수가 나서게 되었습니다. 1이닝 이나 혹은 3이닝 정도를 투구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대략적으로 1~2이닝 정도로 마감될것 같은데요. 다른 올스타전 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도 기회를 부여함과 동시에 후반기 를 진행하기 앞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함이기도 할것입니다. 물론, 컨디션 조절도 해야되구요.

 

 

그리고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에 선발명단 이 확정되었습니다. 내셔널 리그 를 대표하는 올스타전 선발명단 입니다.

 

 

내셔널 리그 의 선발투수 는 LA다저스 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맡게 되었습니다. 2019 시즌 전반기를 10승 2패 방어율 1.73 으로 마감하면서 누구하나 이에 반대의 의견을 낼수 없을만큼 최고의 활약을 펼쳐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류현진 에게 좋은 공의 배합을 하게 해줄 포수 로는 시카고 컵스 소속의 윌슨 콘트레라스 에게 돌아갔습니다. 어떤 궁합을 보여줄지 기대되는데요. 그리고 1루수 에는 애틀랜타 브레이브 소속의 프레디 브레먼 이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LA다저스 소속으로 타자 부분에서 올스타전 선발명단 에 이름을 올린 선수는 코디 벨린저 입니다. 명실상부 전반기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우익수 포지션 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좌익수 로는 많은 홈런포 를 생산해 내고 있는 밀워키 브루어스 의 크리스티안 옐리치 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중견수 로는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의 로날드 아쿠나 주니어 의 활약을 기대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2루수 를 담당하게 될 선수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의 케텔 마르테 에게 부여하였습니다. 좋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실버 글로브 상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3루수 에는 지난, 콜로라도 로키스 원정에서 류현진 에게 뼈아픈 패배의 원인을 제공하였던 놀란 아레나도 에게 돌아갔습니다. 마지막 으로 지명타자 로는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소속의 조쉬 벨 에게 역임되었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맞상대 하게 될 아메리칸 리그 의 올스타전 선발명단 역시 확정되었는데요. 투수 와 타자부분으로 구분하여 보았습니다.

 

 

류현진 과 함께 양대리그 올스타전 선발투수 에 이름을 올린 선수는 바로 휴스턴 애스트로스 소속의 저스틴 벌랜더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다 알수 있는 대단한 투수인데요. 2019 시즌에도 전성기 못지 않은 활약으로 10승 4패 방어율 2.98 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발 포수 로는 뉴욕 양키스 의 개리 산체스 에게 돌아갔습니다. 포수들이 대다수 좋은 타율을 가지고 있지 못하지만 강한 한방까지 보유하고 있는 산체스 인데요. 벌랜더 와의 궁합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우익수 는 역시 휴스턴 소속의 조지 스프링어 가 맡게 되었습니다.

 

 

좌익수 포지션 은 역시나 휴스턴 의 마이클 브랜틀리 에게 돌아갔으며, 중견수 로는 메이저리그 엄청난 연봉에 빛나는 LA에인절스 의 마이크 트라웃 이 다시한번 올스타전 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3루수 역시 휴스턴 의 알렉스 브레그먼 이 맡게 되었는데요. 유난히 많은 올스타전(6명) 명단에 선수들을 배출하였습니다.

 

 

1루수 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소속의 강타자 카를로스 산타나 에게 돌아갔으며, 유격수 는 미네소타 트윈스 의 호르헤 폴랑코 가 맡게 되었습니다. 포지션별 엄청난 선수들이 대거 등장하였기에 중심타순 정도의 선수들과 대결에서 류현진 은 어떤 피칭을 보여줄수 있을지도 기대되는데요.

 

 

지명타자 시스템 이 있는 아메리칸 리그 에서는 이번 올스타전 에서는 보스턴 레드산스 의 JD 마르티네스 에게 주전의 영광이 돌아갔습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에서는 선발명단 뿐만 아니라 후보명단 까지 이미 확정이 되어 있는데요. 주요 참가선수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류현진 과 함께 현재 내셔널 리그 사이영상 을 위한 경쟁하고 있는 워싱턴 내셔널스 의 맥스 슈어저 를 비롯하여 LA다저스 의 영원한 에이스 클레이트 커쇼 를 포함 차세대 에이스 를 꿈꾸는 워커 뷸러 까지 이름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타자 부분에서는 밀워키 강타선들이 눈에 띄는데요. 먼저, 류현진 과 이전 한솥밥을 먹었던 포수 포지션의 야스미나 그랜달을 포함하여 2루수 에 마이크 무스타카스 선수도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콜로라도 로키스 소속의 유격수 트레버 스토리 역시 한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는데요.

 

 

아메리칸 리그 를 대포하는 후보 선발투수 들은 휴스턴 애스트로스 소속으로 2019 시즌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게릿 콜 과 더불어서 시카고 화이트삭스 의 루카스 지올리토 와 텍사스 레인저스 의 마이크 마이너 도 함께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타자 부분의 후보로는 1루수 에 시카고 화이트삭스 소속의 호세 아브레유 를 포함하여 캔자스시티 로열스 의 위트 메리필드 를 포함하여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의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어 까지 출전하게 되면서 후보진 에서도 엄청난 선수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바로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선발투수 의 영광에 빛나는 내셔널 리그 류현진 과 아메리칸 리그 저스틴 벌랜더 의 선발대결 일텐데요. 1번 타순부터 가 엄청난 선수들로 라인업 이 구성되어 있는만큼 각 리그 를 대표하는 최고의 투수들의 자존심 대결 역시 눈여겨 봐야될 것입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은 메이저리그 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라면 누구라도 한번쯤 참가하고 싶은 꿈의 무대 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그만큼 영광스러운 자리인데요. 첫 올스타전 출전에서 내셔널 리그 선발투수 라는 막중한 임무 를 맡은 만큼 이전의 큰 경기에서 강심장의 빅 피쳐 다운 투구 를 다시한번 이번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에서 좋은 활약으로 마무리 될수 있기를 염원합니다.

+ Recent posts